FAQ

뒤로가기
제목

Q.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.

작성자 피몽쉐(ip:)

작성일 2021-04-15 15:53:15

조회 8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 송장 확인

 1) 로그인 > 마이페이지 > 주문조회 > 배송조회

 

2. 주소를 맞게 기재하였으나 제품을 못 받았어요.

 1) 무인 택배 함/ 집 앞 or 이웃 집/ 경비실 먼저 확인

 2) CJ대한통운 고객센터(☎1588-1255) 연락하여 택배 기사 분께서 다른 곳에 오 배송한 건지 확인

 

3. 주소를 잘못 기재 했어요.

 1) 주문 번호 클릭 >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

 2) 주소지를 잘못 기재 했을 시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 문의/피몽쉐 CS센터(☎1566-4716) 유선 문의

 * 제품 회수 접수 및 재배송 처리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, 해당 내용은 고객님 귀책 사유로 회수 및 재 배송을 위한 왕복 배송비 6,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

위와 같이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

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(☎1566-4716) 유선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