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Q. 배송지를 잘못 입력했어요.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피몽쉐(ip:)

작성일 2021-04-15 15:54:33

조회 21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 주문 상태가 ‘배송 준비 중’에서만 가능합니다.

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피몽쉐 CS센터(☎1566-4716)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단, 다음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.

1) 배송 상태가 ‘배송 중’일 경우

2) 배송 ‘출고 대기/출고 완료’ 상태일 경우

 

2. 출고 후 배송 지 변경 

CJ대한통운 고객센터(☎1588-1255) → 4번 → 운송장번호 입력 → 1번 입력 → 상담 사 연결 후 변경 요청

※ 운송장번호 조회 가능 시점부터 변경 가능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