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피몽쉐(ip:)
작성일 2021-04-15 15:54:33
조회 219
평점
추천 추천하기
1. 주문 상태가 ‘배송 준비 중’에서만 가능합니다.
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(☎1566-4716)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단, 다음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.
1) 배송 상태가 ‘배송 중’일 경우
2) 배송 ‘출고 대기/출고 완료’ 상태일 경우
2. 출고 후 배송 지 변경
CJ대한통운 고객센터(☎1588-1255) → 4번 → 운송장번호 입력 → 1번 입력 → 상담 사 연결 후 변경 요청
※ 운송장번호 조회 가능 시점부터 변경 가능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